본문 바로가기

안녕, 부산/음식 , 맛집

부산 서면 가성비 갑 맛도 엄지척 착한 횟집 회사원

 

 

회사원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서면 횟집 회사원이예요

회는 바닷가에서만 먹는게 아니죠잉?

서면에도 저렴한 가격에도 신선한 회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해운대 가성비 좋은 횟집으로 유명한 곳

 

분위기도 실내 포차같은 분위기라 넘나 좋아요

 

 

주말 저녁이라 손님이 꽉 차 있고

계단에는 대기 의자가 있었어요

저희도 대기 3번 다른곳 갈까 하다가 저희가 딱 좋아하는 분위기라 기다렸어요

 

가격도 넘나 착한것

 

모듬회를 15000원에 먹다니 저희 집앞이라면 2-3일에 한번은 갈 각이죠 ?

(회 킬러입니다 ㅎ 일년의 몇마리의 물고기를 먹는지;;)

 

저희는 고민하다가

막썰어회 소사이즈 + 성게비빔밥 을 시켰어요

 

 

주변분들을 둘러보니 다들 대부분 막썰어회 + 해물라면 을 많이 시키더라구요

국물을 포기하고 탄수화물을 선택했지요

(국물먹으면 ㅋㅋ 살찐데 ㅋㅋㅋ)

 

 

 

 

국물이 필요하신 분들 홍합탕 이 따로 살짝 나와서

굳이 , 따로 시키지 않으셔도 될꺼같아요

 

 

야채는 셀프리필 이라 더욱 편해요

아무래도 바쁜 가게는 직원분을 부르고 기다리기 힘든데

셀프바가 따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 먹을 만큼만 가져오셔야 하는건 아시쥬 ?)

 

 

먹을 준비가 완료

 

 

소사이즈 막썰어 회가 나왔어요

가성비 갑이다 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죠

 

보통은 가격을 올리기 마련인데 이곳은 3-4년째 같은 가격이랍니다

(오징어랑 몇개는 싯가지만요 ㅎㅎ )

 

가격이 저렴하면 맛이 살짝 떨어질 수 있는데

쫀듯쫀듯 해요

아무래도 손님이 많아서 더 신선할 수 밖에 없겠쬬 ?

아 , 보니깐 또 먹고 싶어 지네요

 

 

그러던 중 나온

성게비빕밥

 

날치알이랑 성게알이 듬뿍

야채랑 같이 슥슥 비벼서 먹으면 굿

엄지척 입니다

 

 

 

 

깔끔한 한잔이었어요

서면에서 맛있고 가성비 좋은 횟집 을 찾고 있다면

 

오픈시간

17 :00 - 05 :00

 

style="display:inline-block;width:300px;height:250px" data-ad-client="ca-pub-5642888328317718" data-ad-slot="13438039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