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 감 만 족/맛나다

맛있는 맛집이 많은 익선동 : 이태리총각에서 저녁식사


익선동에는 맛집과 카페가 굉장히 많아서

무엇을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게 만드는곳이예요.

그중에 우리는 익선동맛집으로 유명한 이태리총각 을 가보았어요.

-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벌써 가게엔 손님으로

가득 차있더라구요.




익선동은 일단 한옥거리라 그런지 연령층이 다양한데

그래도 대부분 연인끼리 많이 오는것같았어요.

이쪽으로봐도 저쪽을봐도 다 커플세상이네요

( 하하하 )






한옥과 현재의 콜라보 인테리어로

사진을 이렇게 찍어도 저렇게 찍어도 예쁜것같아요.

♡_♡






우리는 파스타와 피자 & 크림생맥을 골랐어요.

하루를 마무리할땐 목에 차르르 시원하게 넘어가는

맥주가 최고지요 ^0^






음식니 나오기전에 한잔 드링킹 !

우리는 물보단 맥주 ♡_♡ ㅋㅋㅋ





특히 이날은 밖에 비가 오고있어서

더 분위기 좋터라구요

한옥집에서 부슬부슬 내리는 비를 보면서 식사를하는게

뭔가 낭만적인 느낌도 있었어요,






-

그리고 드디어 주문된 파스타와 피자

처음에 피자가 동글동글 말려서 나온걸보고

피자가 아닌줄알고 메뉴 잘못나온것으로 착각했답니다

( 촌슬 ... ;;; )

둘이서 먹기에 꽤 많아보이는 양이지만

먹다보니 그릇이 아주 깨끗해져 있었어요





이태리총각에 파스타는 진짜 갑 !

파스타소스가 느끼하지 않으면서 꾸덕꺼덕 깊은맛이

새우깡처럼 중독있는 맛으로

-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비쥬얼도 끝내주는데 맛은 두배세배로 기가막히답니다.





-

두번째는 돌돌말린 롤피자

피자는 비쥬얼은 먹음직스럽게 멋스러워서

sns감으로 딱이지만 단점이 먹기 너무 불편해요

소스가 있어서 손으로 그냥 먹기도 좀 그렇고

칼로 잘라서 먹으려하니

빵이 잘 안썰려서 있는힘껏 힘을주어 먹게되는게

저는 쫌 불편하더라구요





피자는 원래나오는 동그란 피자가

제일 먹기도좋고 맛도 좋은것같아요.

이렇게 나오는줄알았느면 파스타만 두개 시킬껄 ...

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냠냠쩝쩝






클리어한 모습이 보이시나요 ?

파스타는 진짜 그릇까지 먹듯이 알차게 먹었답니다.

-

여기는 분위기가 진짜 좋아서

연인 , 친구 , 가족과 함께 식사를 즐기기 좋을것같아요.

^-^





익선동에 가시면 이태리총각에서 식사를 한번쯤 해보는걸

추천드려요 ^-^







style="display:inline-block;width:300px;height:250px" data-ad-client="ca-pub-5642888328317718" data-ad-slot="13438039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