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 감 만 족/맛나다

서면술집 : 딱새우로 유명한 동래별장에 가다






이번에 so심한자매가 소개해드릴곳은

요즘 sns에서 핫하게 뜨고있는

딱새우회 로 유명한 동래별장 ! 이랍니다.


부산에는 동 중에 동래가 있는데

여기는 동래가 아니라 서면에 있는 동래별장이랍니다.

( 허허허 )






이쪽은 술집이 쭉 모여있어서

자주 지나갔는데 3층으로 되어있는 이 큰 가게를

저희는 이번에 처음 가보았어요.

진작 알았더라면 자주갔을텐데

-

일단 여기는 아무래도 요즘 인기있는 부산술집이라서

그런지 3층으로 되어있는데도 손님이 꽉

차있더라구요.






7시쯤에 갔는데도 만석이라서

저희도 딱 한 테이블 남은곳에 앉을수 있어요.

조금만 늦었으면 밖에서 ㄷㄷ 떨면서

기다릴뻔했어요.


-


기본안주로는 나쵸와 샐러드가 나왔어요.

나쵸는 언제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맥주안주로는 정말 안성맞춤인것같아요.


요즘 저는 술이 점점 약해지고싶어서

맥주만 마시고있기때문에 나쵸안주가 반갑더라구요 

하하핫 








저희는 여기서 유명한 딱새우회 그리고 석회를 시켰어요.


가장 먼저 준비된것은 싱싱한 석회로

먹음직스럽고 고급스러운 비쥬얼로 만족만족 !!!

레몬즙 쵝촥 뿌려서 초장에 딱 찍어먹으면

아 너무 맛.있.다





1만5천냥의 행복으로

생각보다 크기도 커서 딱 먹으면

입안에 바다향이 한가득 ~ !


굴은 호불호가 강한 음식으로 싫어하는 사람들은

이 식감이랑 비린내가 싫타고하는데

저는 완전 호호호 호호호 ! 쪽으로

혼자서 앉은자리에서 석회 30개는 그냥 클리어 할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맛있는 안주가 있는데

기다리고있을수 없죠 ?


드숑 !!!! /  마쇼옹 ~ !!!







두번째 메뉴는 : 여기서 가장 유명한 딱새우회 

처음 나왔을때 와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비쥬얼이 어마어마해요.

세상에나 여긴 정말 사랑입니다.



저는 이때 딱새우회는 처음 먹어보는거였는데

쫄깃쫄깃하고 비린내도 없는게

완전 존맛탱 + 꿀맛탱

먹어도먹어도 맛있어서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처음에 들었을때 알이 너무 징그러워서

깜짝올랐어요. ㅠ-ㅠ

알 색이 너무 특이하면서 뭔가... 그냥 쫌 그랬어요.


그래서 먹을땐 알을 쓱쓱~밀어서

새우살만 먹었답니다.







-

먹다가 직원분께 말하면

머리를 이렇게 튀겨준다음 먹는법을 설명해준답니다.

윗부분을 툭 ! 해서 먹으면 꼬소~한게

이건 완전 중독있는 맛 !!!


예전엔 새우머리튀긴것은 지그럽다는 생각이 들어서

못멋었었는데

아 - 한살한살 먹을수록 먹을수있는 음식도

하나하나 늘어나는것같아요

ㅋㅋㅋ



빠삭x2 한게 맥주안주로 딱 !




좀더 자세히보고싶다면 클리익!!!

▼▼▼






이건 마무리 라면 !

해물이 한가득 들어있는 해물라면은

문어다리 , 홍합 , 딱새우까지 듬뿍들어있어서

시원~하다는 생각이 딱! 긍렁요

라면은 맛이 특이하게 너구리라면같았어요.





한동안 완전 빠져서 여기에 꿀발라놓은것처럼

자주갔고 친구들한데 완전 맛있다면서

추천해줬었는데


얼마전에 갔더니

처음과 다르게 새우크기가 조금 작아졌더라구요...

벌써 초심을 잃으신건가요 ...ㅠㅠ 아님 이 날만 작아진건가 ?

마지막 갔을때는 조금 실망했었답니다.

ㅠㅠ





style="display:inline-block;width:300px;height:250px" data-ad-client="ca-pub-5642888328317718" data-ad-slot="13438039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