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 부산/음식 , 맛집

부산 카이센동 광안리 일식 해산물덮밥 부센동

 

 

 

부센동 

해산물덮밥 카이센동 

 


 

 

 

지하철 광안역 1번출구 이디야 커피숍 옆으로 작게 나있는 길안쪽에 자리잡고 있는 부센동

좋은기회로 동생과 함께 다녀왔던 곳 

 

 

메뉴 

 

일본에 몇년동안이나 유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라스스시나 카이센동을 일본에서 

먹지 않았던게 조금 후회스러웠다

회덮밥은 괜찮은데 이상하게 밥 위에 사시미가 올려져 있는게 그때는 정말 이상했었다고 하나?

진작 이맛을 알았다면 정말 많이 먹었을텐데 , 너무나 아쉽다 

 

 

일본느낌이 물씬나는 인테리어 

그리 크지 않은 공간에 조용한 분위기 , 여럿이서 보다 혼밥하기 좋은 장소의 느낌이었다

오픈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아 가게 도 깔끔

카이센동을 두개 주문하고 연어사시미를 좋아라하기때문에 따로 2pc 추가 주문

 

카이센동

카이센동 17,000원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는 카이센동 : 해산물덮밥

 

 

 

정말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생각했던 것보다 양은 푸짐했다 

 

 

특히나 이집만의 특제소스를 개발해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정말 적당히 짭조름 해서 그냥 밥에만 비벼 먹어도 될 만큼 간장이 맛있다

 

 

밥에 떠서 냠냠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참치는 김에 싸서 먹어도 GOOD 

너무나 맛있다 : )

 

연어뱃살은 정말 두말이 필요없었음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한입 먹고 싶다는 생각이 물씬 

 

 

 

 

정말 야무지게 한그릇 뚝딱

정말 맛있었다 

 

 

 

싹싹 비워낸 1인상 

17,000원이라는 가격으로 한끼 식사를 먹기에는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확실히 해산물의 양이 많고 , 또 엄청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먹고 나오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혼자 맛있는 걸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

일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style="display:inline-block;width:300px;height:250px" data-ad-client="ca-pub-5642888328317718" data-ad-slot="13438039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