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l ♡ KOREA

한복을 입은 우리는 예쁘다 #부산 한복데이






제3회째 개최된 부산 한복데이

1회는 광안리 2회는 해운대

그리고 

이번 3회는 도심속의 한복컨셉으로

남포동에서 열렸어요.








생각보다 스케일이 크더라구요

무대도 엄청 크고 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모여있었어요.


두근두근 !!!

시작전 퀴즈를 풀어 선물도 주더라구요.

( 방석받았어요 ♥_♥ )









-

시작하기전 분위기를 띄워주는

댄스 ! 힙합공연을 했어요,

붐붐부움~!!!







# 댄스공연 한번 보고가시죠 ^^







-

주최자 겸 사회자 두분 !
사회자 언니가 단아하이 엄청 예쁘시더라구요.













-

옆으로가니 온라인접수 / 오프라인접수

코너가 있었는데

우리는 온라인으로 미리 5시타임

예약해놔서 이름대고 민증맡기고 옷을빌리러 고고!!


*온라인 15000 / 오프라인 20000냥








다들 자기에게 어울리고 예쁜 한복을

찾기위해 정신없더라구요


저희도 뒤질세라 열심히 한복고르기를

하는데 대여하는 옷이라서

퀄리티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기대이상으로 옷이 너무 예쁘고 깨끗해서

깜짝 놀럤어요 ^^*


종류도 정말 많고, 한복도 너무 이쁨♥









추천받은옷으로 갈아입고

드디어 남포동에서 한복입고 즐기기 스타트 :)

처음엔 친구랑 둘다 어색하고 

민망해서 고개를 계속 숙이고 다녔는데

어느정도 되닌깐

익숙해지더라구요 ㅋㅋ








-

그리고 우린

남포동 용두산공원을 올라가서

사진을 찍기로했어요.


용두산 공원에 올라가니

역시나 우리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한복데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또 외국인관광객들이

많이 있었는데

사진찍어달라고 하길래

사진도 찰칼찰칵 찍어주었어요 ^^* 

ㅋㅋㅋ






-

우린 분명 예쁜옷을 골랐는데

사진찍고 보닌깐

친구는 마님같고 저는 어디 보살같더라구요

ㅋㅋㅋㅋ분명히

볼때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었는데

이상하네 - 허허 












이번 남포동 한복데이는

커플들도 많이 참가했었는데요

커플끼리 알록달록 한복을 입고

사진찍는걸보니

엄첨 예뻐보이더라구요








-

우리도 지나가는분들에게

사진찍어달라 부탁해서

사진한방 남겼는데

생각했던 그런 느낌이 아니네요 

허허허 - ㅋㅋㅋㅋ

단아할줄알았던 우리모습은

뭔가 조만간 굿을 할것같은느낌이더라구요

하하하





















밤이되면 더 예쁜 용두산공원

어둑어둑해지닌깐 불이 켜지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다들 계단에 앉아서 사진찍기 바쁘죠 ?

우리도 인생샷을 남기기위해

셔터를 눌렀지만

이번엔 인생샷을 남기지 못했네요

ㅋㅋㅋ









내려가는길에 다시한번

사진을 남기고 멀리있는 언니에게

나름 단아한줄 알고 사진을 보냈더니


답은 무섭다 _ ㅋㅋㅋ


그런생각 없었는데 그말을 듣고보니

살짝 무서운느낌도 드는것같고 

하하 










다시 공연장쪽으로 가보니

이렇게 공연中

한곡두곡 듣다보니

이번엔 한복패션쇼도 하더라구요


정말 알찬 구성인듯 ♥_♥














알차게 한복데이를 즐긴후

간단하게 한잔후 집으로 gogo !!!

색다른경험이라 정말 즐겁게 재미있었어요.





style="display:inline-block;width:300px;height:250px" data-ad-client="ca-pub-5642888328317718" data-ad-slot="13438039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