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 감 만 족/맛나다

평범한곳은 가라! 부산 이색술집 비내리는 서면 포차어게인


[ 365일 비내리는 부산 이색술집 포차어게인 ]





이번에 친구와 조금 독특한

부산 실내포차를 가보았어요 ^-^


전에 SNS로 한번 본적이 있어서 다음에

기회되면 가봐야지! 했었거든요 ㅋ


자 ! 이제그럼 1년내내 빗소리를 들으며

한잔할수있는 포차어게인은 소개해드릴께요



 






여긴 부산 서면 나이키매장 옆쪽에

유가네닭갈비건물 4층에 위치해있어요.


아무래도 서면에서 자주 놀기때문에

위치를 찾는건 어렵지 않았어요.









-

가게안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이색적인 분위기에 압도되었어요.


정말 길거리를 통채로

옮겨놓은듯한 인테리어에

두두둑두두둑 ! 떨어지는 빗소리와

음악소리가 뭔가 분위기있다.








안내받은 자리에 앉으니

정말 길거리포차에 온듯한 느낌이 물씬!

옆에 떡방앗간도 보이고 국제 이발소도 보이더라구요


뭔가 신기방기 ㅋㅋ


밑에 사진에 떨어지는 빗방울들이 보이시나요 ?












벽에 있는 여러 가게중에

눈에 띄는 동래온천! ㅋㅋㅋㅋ

예전엔 목욕요금이 600냥이었나봐요

와 ㅋㅋ 대박 ㅋㅋㅋ














흡연자들을 위한 흔연실도

따로 마련되어있답니다.








테이블 옆에 바로

추억의 셀프포차가 있는데

여기엔 순대 떡볶이 등...을 바로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자! 길거리포차 내부인테리어를

다 보셨다면 이제 메뉴를 볼시간이죠 ?


-


엘피판모양의 메뉴-북을 열어보았어요.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 !

첫번째는 좀전에 보여드렸던

셀프포차 메뉴!


여긴 닭발 , 어묵 등...이 있었어요.







-


다음은 정말 착한가격의

전메뉴 6900냥코너!


옛날돈까스부터 쏘야 , 마약 콘치즈까지 !!!

어린이입맛을 사로잡는 안주들이

한가득 모여있엇어요 ㅋㅋ









# 구이와 얄개들







# 튀김과 볶음류






# 탕과 찌개류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포차어게인에서 우리가 고른건

김삼두랍니다.


[ 김치 + 삼겹살 + 두부 ]








안주를 기다리는 동안

준비해주신 셀프김치전 +_+

반죽을 만들어주시면

우리가 부쳐먹기만하면 끝 !!!






그리고 잠시뒤 준비된 

푸침한 김삼두! @_@

워낙 착한 가격이라 안주의 맛은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와 ! 대박 이건뭐 !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고 ♥_♥

깜짝쿵놀랐어요.











김치위에 듬뿍 올라간

깻잎과 함께 먹으면 그맛이 정말

꿀맛 !


씹을때마다 은은하게 올라오는

깻잎향이 건강안주같은 느낌이더라구요 

ㅋㅋㅋ







여긴 중간중간 불이 꺼지면서

우르르쾅쾅 천둥번개가 치는 퍼포먼스도하고

생일인분들이 얘기를 하면

노래도 틀어주더라구요


저희가 간날 생일인 분들이 많아서

생일축하노래를 4번은 들은듯

ㅋㅋㅋㅋ


-


이색적이면서 7080추억의 분위기를

흠뻑 느낄수있는 포차어게인 !

요즘 서면 핫플레이스로 인정 ♥_♥






style="display:inline-block;width:300px;height:250px" data-ad-client="ca-pub-5642888328317718" data-ad-slot="1343803983" >